[사진] 김동철 한전 사장, UAE 바라카 원전 점검
[사진] 김동철 한전 사장, UAE 바라카 원전 점검
원전이 에너지 안보의 핵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데다 현 정부의 원자력 발전 확대 정책을 고려하면 방폐물 포화는 좀 더 앞당겨질 수 있다.
범현대가는 오후 2시쯤 들어선 정남이 아산나눔재단 상임이사를 시작으로 속속 집결했다.뉴스1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 부부와 동생 정대선 HN그룹 사장 부부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손경식 CJ그룹 회장과 구자은 LS그룹 회장 등 재계 일부 인사도 참석했다.정몽규 회장을 비롯해 양가 혼주.범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오후 2시 37분경 시어머니 이행자 씨와 함께 정문으로 들어섰다.
오후 3시 결혼식을 앞두고 정 교수와 신부 김 씨가 먼저 검은색 제네시스 차량을 타고 1시 4분경 교회 정문으로 들어섰다.나경원 전 의원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했다.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
배우 이영애와 남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현재 연세의료원 연세암병원 중입자치료센터가 보유한 중입자치료기는 고정형치료기 1대와 회전형치료기 2대로.
연세의료원 제공이와 관련.두경부암 치료 성과와 관련해 연세의료원 측은 중입자치료를 받은 척추골육종암 환자 48명의 5년 국소제어율이 79%.
12회의 전체 치료가 한 달이 채 안 돼 모두 끝났다고 밝혔다.생물학적 장점을 이용해 생존율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