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절대 의심하지 말라"…'쏘니' 사진 도배한 토트넘
"손흥민 절대 의심하지 말라"…'쏘니' 사진 도배한 토트넘
法개정후 명단만 공개 실효성 낮아 상습적으로 세입자의 전세 보증금을 떼먹은 ‘악성 임대인 17명의 명단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박사학위를 하고 나서 제대로 된 일자리를 찾기 전에 출연연에 가서 잠시 일하는 거죠.우리는 1960년대에 선택을 한 겁니다.
그건 권위주의 사회 얘기고 우리처럼 민주화된 사회에서는 과학기술계가 국민을 바라봐야 한다.앞으로 인력 유출은 점점 더 심해질 거라고 봅니다.kr 관련기사 내년 예산안 늑장 합의…RD 6천억 ‘찔끔 증액 연구개발 예산 16.
쉴 때는 무한정 상상을 하고 한가롭게 지낼 수 있는.지식 창출은 모르겠고.
그동안 과학기술은 진리를 탐구하는 곳이기 때문에 정직하고 윤리적인 분야라고 얘기해 왔었는데.
그런데 그 방법이 아주 많이 잘못됐습니다.2010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한 옴니폴로다.
캔맥주와 양조 과정만 간단히 찍어 올리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워 수는 무려 16만 명을 넘어섰다.자체 양조 기술과 레시피를 갖고 있지만 설비가 부재했기 때문에 대여 비용을 내고 다른 양조장을 활용한 것이다.
양조 시설을 내려다볼 수 있는 2층에서 자사의 인기 상품 10여 종과 함께 햄버거.발효부터 맥주 병입 과정까지 전체적인 양조 과정을 보며 옴니폴로의 가장 신선한 맥주를 맛볼 수 있기에 맥주 덕후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꼽힌다.